서울 소상공인 지킴자금 신청한다면 현금 100만원 지급

서울 소상공인 지킴자금 신청한다면 현금 100만원 지급

서울시가 생존 위기에 처한 영세 소상공인에게 소상공인 지킴 자금 지원을 시작했습니다. 신청 기간은 2월 7일부터 3월 6일까지이며, 연매출 2억 원 미만의 임차 사업장을 경영하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100만 원을 현금으로 지원합니다.


서울지킴자금 신청방법
서울지킴자금 신청방법

서울지킴자금 신청방법

소상공인 지킴자금은 홈페이지https서울 지킴 자금. kr에서 온라인 신청을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2월 7일11일 사업자번호 끝자리 기준 5부제 온라인 신청 2월 12일3월 6일 전체 온라인 신청 2월 28일3월 4일 사무실 소재지 자치구 현장접수처 방문 3월 7일13일 이의신청온라인으로만 접수 온라인 신청은 24시간 PC와 모바일 모두 가능한데, 본인인증을 공동인증서로 할 경우에는 PC에서만 가능합니다.

그리고 PC 신청은 크롬Chrome 아니면 엣지Microsoft Edge로만 가능합니다.

지원대상자 확인
지원대상자 확인

지원대상자 확인

녹색지킴 자금 지원대상에 해당신청하기를 누르시면 표준산업업종을 입력하라고 나오는데

① 화면의 lsquo;표준산업 업종검색rsquo; ② 사업자등록증의 lsquo;종목rsquo;을 입력 후 lsquo;검색rsquo; ③ 해당하는 표준산업업종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혹여, 사업자등록증의 종목으로 검색하였는데도 결과가 나오지 않는 경우에는lsquo;표준산업 업종 다운로드rsquo;를 눌러서 해당 파일에서 가장 비슷한 업종을 찾아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킴자금 지원자격
지킴자금 지원자격

지킴자금 지원자격

어떤 지원금이던지 늘 먼저 지원자격을 확인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왜냐하면 지원자격이 안되는데 신청방법부터 알아봤다가 시간을 낭비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지원 제외 대상도 꼭 확인하는 것 잊지 마세요. 지킴자금 지원 대상은 20년 아니면 21년도 매출 2억 원 미만, 서울 소재 사업장에서 일을 영위하거나 서울 소재 사업장을 임차하고 있는 사업자, 그리고 개업일이 21년도 12월 31일 이전입니다. 이 3가지 조건을 모두 만족해야 합니다.

지킴자금 지원 제외 대상은 휴업 아니면 폐업상태, 유흥시설, 전문직종 및 비영리단체 등, 타 지원금 수혜 사업자가 있습니다.

신청 방법 및 신청 기간

다음은 신청 방법입니다. 방문신청과 온라인 신청 두 가지 방법이 존재합니다. 2022년 2월 28일부터 2022년 3월 4일까지 방문 신청이 가능하며, 방문은 현장접수처사무실 소재지 자치구별 1개소에서 가능합니다. 아마 온라인으로 신청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온라인 신청의 경우에는 2022년 2월 7일 2022년 3월 6일에 가능합니다. 단, 2022년 2월 7일부터 2월 11일까지는 5부제를 시행하는데, 사업자등록번호 끝자리 별로 신청 가능일이 다릅니다.

먼저, 2월 7일에는 사업자번호 뒷자리가 1,6이고 2월 8일에는 2,7이고, 2월 9일에는 3,8, 2월 10일에는 4,9, 2월 11일에는 5와 0 입니다. 나머지 날짜에는 사업자 뒷자리 번호와 상관없이 무관하게 상관없이 무관하게 전체 신청 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지원 제외 대상 및 추가 정보

지원 제외 대상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휴업 및 폐업경우에 있는 업체는 지원이 불가능하며, 유흥시설과, 투기, 도박 등 소상공인 정책자금 융자 제외 대상업종도 제외됩니다. 변호사, 병원, 약국, 회계사, 의원 등의 전문직종과 비영리법인, 종교단체, 학교 등의 공공시설도 제외됩니다. 또한, 2022년 공공자산 임차 소상공인 임대료 감면대상, 특고 프리랜서 지원금 대상, 관광업 위기극복 자금 지원금 대상은 중복 수혜가 불가하오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온라인으로 이의신청이 가능하며, 이의신청 기간은 2022년 3월 7일부터 13일에 해당됩니다. 서울지킴자금 홈페이지에서 모든 것을 확인 가능하니 포털사이트에 검색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임차 소상공인 지킴 자금에 대한 자료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현장 신청

신청 기간은 2022년 2월 28일 월요일 10시부터 3월 4일 금요일 17시까지 입니다. 신청 장소는 사무실 소재지 자치구 현장 접수처입니다. 신청 방법은 신청서 등 작성을 하고, 증빙정보를 구비하여 현장 접수처에서 제출하시면 됩니다. 현장 신청 시에는 서울 임차 소상공인 지킴 자금 신청서, 개인정보 활용동의서, 대표자 입출금 예금잔고 사본, 법인이 신청을 할 경우에는 법인 직원의 재직증명서가 있어야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서울지킴자금 신청방법

소상공인 지킴자금은 홈페이지https서울 지킴 자금.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지원대상자 확인

녹색지킴 자금 지원대상에 해당신청하기를 누르시면 표준산업업종을 입력하라고 나오는데① 화면의 표준산업 업종검색 ② 사업자등록증의 종목을 입력 후 검색 ③ 해당하는 표준산업업종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킴자금 지원자격

어떤 지원금이던지 늘 먼저 지원자격을 확인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